2024.04.27 (토)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font color='blue' size='4'>편인환 한국화 초대전 열리다</font><font color='666666' size='3'>오늘 18일까지 서산시문화회관 전시실서</font>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인환 한국화 초대전 열리다오늘 18일까지 서산시문화회관 전시실서

한국화의 수려한 아름다움과 작가의 서정을 느낄 수 있는 편인환 작가의 한국화 초대전이 1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18일까지 서산시문화회관에서 열린다.


 

한국화의 수려한 아름다움과 작가의 서정을 느낄 수 있는 '편인환 작가의 한국화 초대전'이 1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오는 18일까지 서산시문화회관에서 열린다.

 

 

전시 첫 날 개회식에는 구본풍 서산시 부시장을 비롯해 김맹호 서산시의원, 조규선 전 서산시장, 편세환 서산문화원 부원장, 한용상 서산시예총회장, 최차열 충남미술대전 서산초대작가회장, 김창용 충남농진회 회장 등 관계자 200여 명이 참석해 작품을 관람하며 자리를 빛냈다.

 

 

아름다운 서산이란 주제로 열린 이번 초대전은 편인환 작가의 작품 40여 점을 볼 수 있다.

 

 

전시 작품은 해미읍성, 마애삼존불, 간월암 등 서산의 역사가 깃든 장소와 농어촌 풍경이 소재로 사용돼 수묵화로 그려냈다.

 

 

아름다운 가을의 정취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이번 작품들은 관람객들에게 자연의 멋을 한껏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편인환 작가는 대한민국 미술대전, 전국 공무원 미술대전 등 각종 대회에서 수상한 이력과 단체전을 10회 이상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역 작가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서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화폭으로 옮겨 자연의 따뜻한 숨결을 표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