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19 (일)

? Operation now in progress (115)
n
<font color='blue' size='4'>다비치안경체인 서산점, “맑고 밝게” 청소년 안경지원 </font><font color='666666' size='3'> </font>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비치안경체인 서산점, “맑고 밝게” 청소년 안경지원

서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주문)는 29일 다비치안경체인 서산점(점장 배종원)과 함께 저소득가정 청소년 50명에게 시력검사와 함께 안경을 지원하였다.

서산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주문)29일 다비치안경체인 서산점(점장 배종원)과 함께 저소득가정 청소년 50명에게 시력검사와 함께 안경을 지원하였다.

 

 

서산문화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이날 눈 건강 나눔 봉사활동은 서산시자원봉사센터 희망나누기 멘티와 읍면동거점센터, 지역아동센터연합회, 서산문화복지센터 차오름을 통하여 추천받은 50명의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시력검사와 안경 착용을 통한 교정 및 예방을 위하여 준비되었으며 다비치안경체인의 지원으로 본인이 선택하는 안경테를 지원하므로 만족도를 높였다. 안경은 제작이 완료되면 개별 전달될 예정이다.

 

 

눈 건강 나눔 봉사활동은 다비치안경체인 눈건강 시력지킴이 봉사단충남지부 소속 점장들로 고객의 눈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기본적 철학을 실현하기 위하여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2012년 봉사단 발대부터 현재까지 총 61936,692명의 시력검사와 안경을 기부하고 있다.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